Daily Info./여행 리뷰

속초 당일치기 (물회 현지인 맛집, 오션뷰 카페 추천)

큐티혼 2021. 2. 28. 20:55
728x90
반응형

속초 당일치기 (물회 현지인 맛집, 오션뷰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몽글몽글입니다. :)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려서 얼마전에 속초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어요. 

코로나 때문에 미루기만 하다가 정말 오랜만에 여행을 다녀왔는데, 역시 동해바다는 말이 필요없네요.. ♡

그러면 오늘은 제가 방문했던 찐맛집들과 힐링스팟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점심때쯤 속초에 도착해서, 시외버스터미널역 근처에 있는 나루터물회라는 곳을 방문했는데요. 물회가 먹고 싶어서, 속초 물회 맛집을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이에요. 흔히 알고있는 속초의 3대 물회 맛집보다 조용하고 특색 있는 현지인 맛집이더라구요.

 

 

저는 물회랑 회덮밥을 시켰는데, 개인적으로 물회보다도 회덮밥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양배추,사과,오이가 얇게 썰려있어서 식감도 좋았고, 참기름을 넣어주셨는지 고소한 맛이 나서 좋았어요.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마카오박이란 에그타르트 맛집인데요. 저는 청초호 호수공원을 가는길에 들렸는데, 마카오식 에그타르트와 치즈타르트 강추입니다!! 청초호 호수공원 벤치에 앉아서 먹어서 그런지 더 꿀맛이었어요. :)

 

 

이번 여행중 가장 좋았던 곳은 영금정 근처 카페거리의 살롱드해변 카페!

저는 3층에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는데, 사람도 없고 눈 앞에는 바다가 펼쳐져있어서 정말 힐링 스팟이였어요. ㅎㅎ 

특히 노을질 무렵 전망이 너무 예뻐서, 시간과 동선이 맞으신다면 일몰시간에 맞춰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아메리카노, 유자차, 고구마 케이크를 주문했는데, 고구마 케이크가 많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

 

 

카페 앞 해변가인데, 파스텔톤으로 물든 하늘이 정말 예쁘죠.. ♥

여행은 일상에서 벗어나서 오로지 그 순간에만 집중하게 돼서 그런지, 정말 마음 속 깊숙히 힐링을 받고 왔네요.

 


오늘은 이렇게 속초 맛집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속초 여행을 가신다면 한번씩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올게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